비플레인 X 레오제이, 네이버 쇼핑 라이브 12분 만에 완판

'녹두 모공 클레이 팩' 쇼핑 라이브 통해 첫 선…3억7천 매출 달성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2-06-29 오후 12:41:3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모먼츠컴퍼니의 클린뷰티 브랜드 비플레인은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와 함께 진행한 녹두 모공 클레이 팩네이버 쇼핑 라이브가 방송 시작 12분 만에 완판되는 기록을 세웠다고 지난 28일 밝혔다.

비플레인은 지난 27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레오플렉스 채널에서 녹두 라인 신제품 녹두 모공 클레이 팩을 공개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 날 첫 선을 보인 녹두 모공 클레이 팩은 비플레인과 레페리 소속 크리에이터 레오제이가 6개월간 공동 개발한 제품이다.

비플레인은 이 날 라이브 시작 12분 만에 준비된 한정 수량 스페셜 상품 완판을 기록해 3.7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비플리인 측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녹두 캐릭터인 녹둥이 굿즈를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해 방송 마지막까지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 날 방송은 26만뷰를 기록했다.

비플레인 녹두 모공 클레이 팩은 유기농 통녹두 콤플렉스를 사용해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모공케어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 녹두효소와 국내산 녹두가루를 함유해 자극 없는 각질케어는 물론, 각기 다른 사이즈의 6종 복합 클레이 파우더가 모공 부위 피지와 각질까지 제거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홈케어가 가능하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