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 20's, 베트남 국민배우 '치푸'와 라이브 방송
4일 마포구 애경타워서 베트남 소비자 대상 진행... 현지 브랜드 인지도 제고 기대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22-07-05 11:10:35]
[CMN]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
가 베트남 현지 공식 브랜드 모델이자 국민배우로 알려진 ‘
치푸(CHI PU)’
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베트남 소비자 접점을 확대했다.
5
일 회사 측에 따르면, AGE 20’s(
에이지투웨니스)
와 치푸가 함께한 라이브 방송은 베트남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지난 4
일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애경타워 2
층 ‘AGE 20’s
시그니처존’
에서 진행됐다.
이날 라이브 방송에서는 AGE 20’s
대표제품 ‘
에센스 커버 팩트’
와 신제품 ‘
스킨 핏 수분 선크림’
등을 소개했다.
이번 방송은 베트남 내 AGE 20’s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기획됐다.
특히 AGE 20’s
는 치푸와 함께 베트남 인플루언서 ‘
호아이 틍(HOAI THUONG)’
을 한국으로 초청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한국 방문을 콘셉트로 영상을 제작해 베트남 현지에 송출하는 등 베트남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AGE 20’s
대표제품 ‘
에센스 커버 팩트’
는 파운데이션 안에 에센스가 함유된 독특한 제형과 촉촉함,
커버력을 지닌 뛰어난 제품력으로 베트남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는 등 현지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다.
그 결과 올해 1
분기 매출이 전년동기대비 196%
성장하며 베트남에서 AGE 20’s
의 차별화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AGE 20’s
관계자는 “
베트남 소비자들에게 K
뷰티 우수성을 부각하고자 한국 애경산업 본사에서 이번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
며 “
베트남은 1
억명 가까운 인구를 가진 시장으로,
특히 두터운 젊은 인구층과 함께 높은 경제성장률로 활발한 소비시장을 형성하고 있어 베트남 소비자의 생활 및 트렌드 분석에 맞춘 전략으로 시장을 지속적으로 공략해 나갈 예정이다”
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