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년 연속 베스트 화장품 바디보습 부문 1위 영예

2022년 전면 업그레이드 리뉴얼···소비자 사랑 변함없이 이어져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2-12-19 11:25:1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2022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 [한국] 바디보습 - 세타필



[CMN] 갈더마코리아(대표이사 김연희, 아서헨드릭지어텐스태들러)가 국내 유통하는 바디보습 브랜드 세타필(Cetaphil)2022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 바디보습 부문 최고 브랜드의 영예를 차지했다. 세타필은 올해로 11년째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 바디보습 부문 1위를 기록했다. 올해 올리브영과 네이버쇼핑의 리뷰수를 합산한 결과, 바디보습 부문에서 세타필에 대한 리뷰가 가장 많았다. 올해 브랜드 전면 리뉴얼을 단행한 세타필에 대한 소비자들의 사랑이 변함없이 이어지고 있음이 입증된 셈이다.

피부과 치료제와 함께 쓰는 제품
세타필은 스위스에 본사를 둔 세계 최대 제약회사인 갈더마를 대표하는 보습 전문 더마 브랜드다. 올해로 75주년을 맞은 세타필은 건조하거나 민감한 현대인들의 피부 개선을 위해 개발된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로 1947년 피부과 치료제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던 중 최초로 스킨 클렌저를 출시하며 시작됐다.

이 제품이 바로 지금까지 판매되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인 세타필 젠틀 스킨 클렌저이다. 이후 세타필은 75년이라는 기간 동안 로션과 크림, 자외선 차단제, 바디워시 등 다양한 보습 제품을 출시하면서 전세계 70개국 소비자들의 건강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고 있다.

피부 전문가들이 개발한 안전한 제품
스위스 R&D의 피부 전문가들이 600건 이상의 임상연구를 통해 피부 건강을 위한 가장 안전하고 신뢰성있는 세타필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세타필 대표 제품은 얼굴과 전신에 바를 수 있는 모이스춰라이징 로션과 모이스춰라이징 크림으로, 세타필 만의 특별한 보습 솔루션인 모이스춰 락 테크놀러지를 적용해 악건성, 트러블 피부, 어린이와 청장년층, 노년층 등 온가족이 사용할 수 있다.

클렌징 라인으로는 오랜 시간 세계인들의 인정을 받아온 세타필 젠틀 스킨 클렌저와 바디워시가 있고, 2021년 출시한 민감 피부용 진정솔루션 세타필 진정 젤크림은 뷰티앱 화해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바디크림/젤 부문 1위에 선정되기도 했다. 2022년에는 포뮬러 업그레이드를 통한 브랜드 리뉴얼이 이뤄졌고, 페이셜 라인 옵티멀 하이드레이션을 론칭했다.


2022년 세타필, 완전히 새로워지다
2022년 세타필은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로고와 함께 더마 과학으로 업그레이드된 포뮬러를 선보였다. 민감 피부의 증상을 탁월하게 줄여주는 성분인 글리세린, 판테놀(프로비타민 B5), 나이아신아마이드(비타민 B3)를 새롭게 배합하고,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원료들로 업그레이드했다.

이로 인해 민감 피부가 보이는 5가지 징후인 건조, 과민, 거침, 당김, 약해진 피부장벽을 토털케어할 수 있으며, 이는 5가지 민감 피부 징후 개선에 대한 각각의 국내외 임상 시험 결과로 증명됐다.

또한 세타필은 첫 페이셜 라인인 옵티멀 하이드레이션을 론칭했다. 배우 이세영을 브랜드 모델로 기용해 새롭게 선보인 세타필 옵티멀 하이드레이션 라인은 하이드로센시티브 콤플렉스 기술을 적용한 수분과 보습막의 이상적인 비율로 촉촉하고 탄탄한 수분 탄력을 선사한다.

여기에 블루데이지의 진정케어까지 더해 민감 피부를 위한 최적의 3X 케어(수분, 보습막, 진정케어)를 완성한다. 또한 파라벤 7, 셀페이드 계면 활성제 등 12가지 유해 화학성분을 배제했으며, 논코메도제닉,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모공을 막지 않는 저 알레르기성 제품으로, 민감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글로벌 피부건강 인식 제고 캠페인전개
스위스 피부전문 제약회사 갈더마코리아는 피부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고 관심을 촉구하기 위해 20224월을 피부건강 인식의 달’ (Skin Awareness Month)로 지정, 갈더마 글로벌 캠페인인 민감 피부 바로 알기에 동참했다.

이번 캠페인은 스위스의 피부 전문 기업 갈더마가 75년 피부과학 노하우를 바탕으로, 올바른 피부건강 관리방법을 소개하고자 기획됐으며, 4월 한 달간 민감성 피부, 피부 노화, 만성 염증성 피부질환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소비자와 피부과 의료진에게 제공, 특히 민감성 피부에 대한 정보를 중점적으로 전달했다.

특히 1부 오프라인 행사에서는 세타필 모델 이세영, 뷰티 인플루언서, 소비자가 함께하는 참여형 이벤트가 진행됐고, 세타필 제품 제품과 함께 연구소 콘셉트로 꾸며진 다양한 포토 스팟이 준비돼 즐거운 볼거리를 제공했다. 세타필 브랜드 모델 배우 이세영도 행사에 참여해 포토타임과 럭키 드로우 등의 이벤트를 진행했다.

세타필의 미래
세타필은 민감피부를 위한 대표 보습 솔루션으로서 피부 고민이 있는 사람들이 항상 믿고 쓸 수 있는 브랜드로 사랑과 신뢰를 받고 있다.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도 선도적인 역할을 하는 소비자들에게 더 다양하고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소개하기 위해 노력하며 한국에서의 독보적인 입지를 더욱 굳혀나갈 예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