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와의 시너지, 협력 강화 위한 소통의 장"

클래시스, '유저 나잇 2023' 유저 500명 초청 행사 성료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3-06-07 15:17:2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기업 클래시스(대표 백승한)는 지난달 21일 서울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개최한 클래시스 유저 나잇 2023’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클래시스가 국내에서 개최한 유저행사로 슈링크, 슈링크 유니버스(해외명: Ultraformer MPT) 그리고 새로운 고주파 볼뉴머(해외명: Volnewmer)로 이어진 국내 유저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되었으며, 클래시스 유저 등 약 500명이 참석해 뜻 깊은 자리를 함께했다.

더 얼티밋 시너지(The Ultimate Synergy)’를 주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글로벌 미용 의료기기 시장에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는 클래시스의 현재는 물론 미래를 위한 자사 R&D 기술력을 유저들과 공유했다. 또한, 고객혁신을 통해 유저들과의 소통을 강화함으로써 유저와의 시너지를 도출하겠다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백승한 대표는 설립 이후 17년이 지난 클래시스는 슈링크 시리즈를 통해 하이푸(HIFU) 리프팅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다클래시스는 앞으로 유저들과 함께 쌓아온 데이터를 기반으로 피부 미용에 대한 글로벌 스탠다드와 시술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는데 초점을 두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슈링크 유니버스 앰버서더 배우 고민시, 볼뉴머 앰버서더 배우 임지연, 차주영이 무대에 올라 유저들의 큰 환호를 받았다. 이들은 각자의 뷰티 인사이트를 나누는 토크콘서트를 함께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