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후·CNP 상해시 주최 뷰티행사 ‘과학기술상’ 수상
LG생활건강은 ‘걸출공헌상’ 수상…‘차별적 고객 가치’ 인정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5-16 13:42:54]
[CMN] LG
생활건강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
더후’
와 ‘CNP’
가 중국 상해시가 주최하는 뷰티 행사에서 나란히 ‘
과학기술상’
을 수상했다.
화장품의 효능·
효과에 집중한 차별화된 기술력이 글로벌 시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는 분석이다.
LG
생활건강은 최근 중국 상해시가 주최하는 ‘2024
상해 국제 뷰티 페스티벌’
에서 더후와 CNP
가 각각 ‘
과학기술상’
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LG
생활건강은 로레알그룹,
에스티로더그룹 등과 함께 우수한 화장품 기업에게 수여하는 ‘
걸출공헌상’
도 받았다.
상해시는 뷰티·
패션을 선도하는 도시로 발전하기 위해 2020
년부터 자체 쇼핑 행사인 ‘5·5
쇼핑 축제’
를 개최하고 있다.
상해시는 이 행사의 일환으로 지난달 24
일부터 5
월 8
일까지 상해 랜드마크인 지우광백화점에서 ‘2024
상해 국제 뷰티 페스티벌’
을 진행했다.
국제 뷰티 페스티벌에는 중국 브랜드뿐만 아니라 LG
생활건강,
로레알,
에스티로더,
시세이도 등 국내외 총 25
개 화장품 브랜드가 참여했다.
이들 기업은 대표들이 직접 나와 중국 내 마케팅 전략을 발표하는 등 상해시와 적극적인 협업 의지를 밝혔다.
LG
생활건강은 올해 처음 참여해 최근 리뉴얼 출시한 ‘
더후 비첩 자생 에센스 4.0’
과 ‘CNP
프로폴리스 에너지 액티브 앰플’
을 선보이며 글로벌 고객들에게 차별적 고객 가치를 홍보했다.
비첩 자생 에센스 4.0
은 글로벌 뷰티업계가 주목하는 고효능 항노화 성분 ‘NAD+’
를 담아낸 기술력으로 주목을 받았다.
또 CNP
는 피부 전문가들의 노하우가 응집된 프로폴리스 배합 성분 ‘MSR Complex’
를 처방한 프로폴리스 앰플의 맑은 보습 광채 효과로 중국 매체에 보도됐다.
실제로 뷰티 페스티벌 기간 지우광백화점에서 진행한 두 브랜드의 팝업스토어에는 고객들이 대거 몰리면서 인기를 실감했다.
한 인플루언서는 현장에서 생방송으로 ‘CNP
프로폴리스 앰플’
을 소개하기도 했다.
LG
생활건강 관계자는 “
자체 뷰티연구소를 보유한 LG
생활건강의 연구개발 노하우가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다”
라면서 “OEM(
주문자상표부착생산), ODM(
제조사개발생산)
방식의 제품들과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제공해 충성 고객을 확보하는데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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