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페이스, 신제품 ‘모링가 생생크림’ 출시

모링가나무 추출물에 당나귀유, 산양유 등 함유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5-02-05 19:07:1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화장품 전문업체 원페이스
(대표 김용회/www.oneface.co.kr)가 신제품 모링가 생생크림수분크림을 출시했다.

무엇보다 이번 제품은 그동안 쇼핑몰 유통을 해오던 원페이스가 직접 개발한 제품이어서 눈길을 끈다. 신제품 개발단계에서 히말라야, 아프리카 등 오지에서 자생하는 모링가나무의 생명력에 주목, 주성분으로 채택했다.

모링가 나무는 전해액 미네랄을 고농도로 유지하는 특성을 지닌다. 척박하고 건조한 지역에서도 내부에 수분을 함유, 유지하는 방식으로 자생하는 모링가나무 추출물이 사용자의 피부 수분유지에 도움을 주도록 했다. 인도, 아프리카 등지 원주민들 사이에 천연 정수기로 사용되는 모링가나무 추출물은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미세먼지 속 중금속 및 유해성분으로부터 모공청결 효과도 있다.

모링가 추출물과 함께 제주산 유채꽃꿀, 당나귀유, 산양유 등 양질의 재료들도 포함했다. 특히 출산 후 5개월 동안만 생산할 수 있어 초유의 영양성분이 다량 함유된 당나귀유, 모유와 유사한 성분으로 피부침투에 효과적인 산양유 등이 포함돼 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회사측은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체험단 모집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김용회 원페이스 대표는 “30여 년간 화장품 외길을 걸으며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던 중 고객이 정말 원하는 제품을 만들어보자는 생각에서 직접개발에 나섰다피부 수분공급에 알맞은 모링가 추출물 정제수를 메인으로 기존 수분크림과 차별화된 생생크림을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