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쟝센의 새 얼굴 걸그룹 ‘블랙핑크’

4인 4색 개성 넘치는 헤어 스타일링 연출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려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18-07-20 13:22:3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인기 걸그룹 ‘블랙핑크’가 미쟝센의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활약한다.


미쟝센은 브랜드 콘셉트와 4인 4색의 서로 다른 스타일을 보여주는 ‘블랙핑크’의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이미지가 잘 부합해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미쟝센 브랜드 관계자는 “블랙핑크 멤버 4인의 각기 다른 매력과 감성이 돋보이는 다채로운 헤어 스타일링으로 나만의 개성과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즐거움을 선사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블랙핑크 역시 “앞으로 미쟝센과 함께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헤어 스타일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고 전했다.


함께 공개된 블랙핑크의 사진 속에는 ‘헬로 버블 폼 컬러’를 활용한 통통 튀는 4가지 트렌디 컬러를 연출, 올 여름 유행할 헤어 컬러 트렌드를 제시해 멤버들만의 매력을 한껏 뽐냈다.


미쟝센은 밝은 컬러부터 톤다운된 컬러까지 미쟝센 ‘헬로 버블 폼 컬러’를 활용해 블랙핑크 ‘뚜두뚜두’ 헤어를 누구나 집에서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셀프 헤어 스타일링법을 제안했다.


멤버 ‘리사’의 금발 헤어는 비비드한 골드 빛의 헬로 버블 폼 컬러 바닐라 골드로 연출, ‘제니’는 카키와 브라운톤이 절묘하게 혼합된 애쉬 카키 브라운 컬러로 시크한 느낌을 살렸다. 또 ‘지수’는 톤 다운된 애쉬로 청회색빛을 가미한 더스티 애쉬로, ‘로제’는 미묘한 쿨톤 핑크빛의 사하라 로즈핑크로 신비로운 컬러를 뽐내며 화사함을 더했다.


여기에 7가지 오일 성분으로 모발에 영양과 윤기를 부여하는 미쟝센 퍼펙트 세럼을 발라주면 결 따라 빛이 나는 탐스러운 헤어가 완성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한편, 블랙핑크는 첫 미니앨범 스퀘어 업(SQUARE UP) 타이틀곡 ’뚜두뚜두‘로 현존 걸그룹 중 일간차트 최장 기간 1위 기록을 새로 썼다. 뮤직비디오는 2억뷰 돌파가 임박해 K팝 남녀 그룹 통틀어 최단 기록을 세울 것으로 전망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