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2018 코리아 뮤직 페스티벌' 협찬

'쇼킹소주스킨' 등 체험존서 시연, 브랜드 홍보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8-08-14 17:36:5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지난 1~2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18 코리아 뮤직 페스티벌 뷰티존’에 제품을 협찬했다.


이번 2018 코리아 뮤직 페스티벌은 워너원, 샤이니, 에이핑크, AOA, 트와이스, 마마무, 모모랜드, 청하 등 국내 유명가수들이 대거 참여해 많은 해외팬들의 관심을 받으며 한류열풍의 면모를 보여준 행사로 평가됐다.


이번 행사에서 라벨영은 지난 ‘2018 무한도전뷰티콘테스트’에 이어 한국분장예술인협회와 함께 했다. 스타로고페인팅, 헤어컬러링 등 다채로운 체험공간을 마련했는데 라벨영은 이날 쇼킹헤어물감 3종, 쇼킹반반쿠션 2종, 쇼킹두피에센스, 쇼킹구해줘네일케어밤, 그리고 신제품 쇼킹소주스킨, 쇼킹허브워시오프팩 제품을 선정해 협찬했다. 해당 제품은 뷰티존 체험존에서 시연용으로 사용됐다.


라벨영 관계자는 “앞으로도 문화, 학교, 단체 등 화장품이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문화활동에 발벗고 나서서 동참하는 라벨영이 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