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라이프앤진, 대리점 창업 문의 쇄도

매월 사업 설명회 진행…'동인비' 제품력‧지원 정책 '호평'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9-03-05 21:37:5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심재영 기자] KT&G의 그룹사이자 KGC인삼공사의 자회사인 KGC라이프앤진은 피부에 바르는 귀한 홍삼 화장품 ‘동인비’를 내세워 성공 신화를 함께 써 나갈 사업 파트너를 모집 중이다.


본격적인 대리점 모집에 나선 KGC라이프앤진은 현재 서울 2곳, 대구 1곳의 직영점을 비롯해 전국적으로 60여개의 대리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시, 구 단위에 현재 대리점이 없는 지역에 우선으로 방문판매 대리점을 추가 모집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기존 대리점(업종 전환 희망자)은 물론, 신규 대리점 개설을 원하는 이들이 수월하게 사업을 이끌어갈 수 있도록 본사에서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동인비와 건강기능식품 정관장 홍삼을 제공하고 다양한 교육 지원, 신규 정착 지원을 통해 조기에 대리점 운영과 수익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동인비는 백화점, 면세점, 1899 라운지 등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고 있으며, 다양한 채널에서의 홍보를 통해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이에 따라 “최근 방문판매 대리점에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동인비를 문의하는 고객이 많아졌다”고 관계자는 귀뜸했다.


이 회사에서 취급하는 동인비는 최근 출시한 ‘밀도케어’가 건조한 피부를 관리하는데 최적의 솔루션이라는 찬사를 받으며 입소문을 타고 있다. 동인비에서 제안하는 ‘밀도케어’는 동인비 1899 기술력으로 탄생한 고순도 홍삼오일과 고농축 홍삼성분이 함유돼 피부 심층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주는 동인비 밀도케어 3종을 메인으로 하며,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탄력과 보습으로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동인비는 119년 정관장의 역사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탄한 밀도 피부’를 추구하는 프리미엄 홍삼화장품이다. 몸 속 기운이 부족할 때 홍삼으로 건강한 에너지를 불어넣듯, 균형이 무너진 피부에 부족한 에너지와 생기를 채워 조화와 균형을 통해 탄탄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것을 목표로 만들어졌다.


동인비가 제안하는 밀도케어의 핵심 제품은 ‘1899 시그니처 오일’이다. 1899 기술력의 정수를 담은 고순도 ‘홍삼오일’이 함유돼 있어, 피부 속 보습은 물론 속탄력과 진피치밀도를 개선해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항산화 진피안티에이징 오일이다. 무겁거나 답답한 느낌없이 빠르게 흡수돼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만들어준다. 또한 피부에 바르는 순간 얇게 밀착돼 자연스러운 광채를 선사하며, 피부 겉과 진피 속까지 차오르는 보습과 탄력으로 진피안티에이징 효과를 더해준다.


KGC라이프앤진은 매월 대리점 모집 사업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며,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선물을 지급할 방침이다. 2019년 상반기까지 신규 대리점 계약시에는 간판 설치 비용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설명회 참가 신청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KGC라이프앤진 공식 홈페이지(http://www.kgclifengin.com)를 참조하면 되며, 사전 신청 후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