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텔리안24 '마데카 앰플', 19일 GS홈쇼핑 앵콜

첫 방송 1분당 777병 판매 성원으로 2차 방송 진행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9-04-18 19:43:3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동국제약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의 집중 멜라닌 케어 제품인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이 19일 GS홈쇼핑을 통해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은 지난달 말 GS 홈쇼핑 론칭 방송 시 1분당 약 777병씩 판매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이후 소비자들의 앵콜 방송 요청이 이어져 후속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이번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2차 방송은 19일 오전 8시 15분부터 진행되며, 봄철 화이트닝 제품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방송 중에만 특별히 더블구성 세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마데카 앰플’로 불리는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은 9중 브라이트닝 효과로 색소침착과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 고농축 앰플이다. 특히 단 1주 사용만으로도 피부 빛을 밝히는 프리미엄 화이트닝 앰플이란 점을 내세웠다. 이로 인해 SNS에서 ‘진짜 1병’, ‘진한 1병’이라는 후기와 함께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첫 론칭 방송에서 1분당 777병이 판매되며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봄철은 화이트닝 제품 니즈도 증가할 시기라 후속 방송에서는 더욱 다양한 상품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