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권(오송) 지역 BT 세미나 개최

한국바이오협회, 오송C&V센터서 4월 25일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9-04-18 오후 9:26:4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이정아 기자] 한국바이오협회는 오는 4월 25일 오후 2시 오송C&V센터 2층 2~3중회의실에서 충북테크노파크 바이오센터와 공동으로 충청권(오송) 지역 BT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바이오스타트업의 상장 및 투자, 스타트업 및 바이오벤처 비즈니스 지원 전략 등을 주제로 한다. 충청권 비상장 바이오스타트업 및 벤처 기업, 충북테크노파크 바이오센터 및 관련기관 입주 바이오기업 등이 대상이다.


한국바이오협회는 지역 바이오산업의 균형발전, BT특화센터간 바이오비즈니스 촉진과 네트워킹을 지원하기 위해 산업통상자원부 ‘바이오사업화 촉진지원(‘16.07~’21.06)‘ 사업을 주관해 수행하고 있다. 이의 일환으로 매년 지역 바이오클러스터 입주기업 및 지역바이오 기업을 대상으로 지속가능한 바이오비즈니스를 위한 세미나를 개최해오고 있다. 이번 세미나는 3차년도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 내용은 ▲ 바이오스타트업ㆍ벤처의 상장ㆍ자금운영 및 기업 비즈니스 지원방안 안내 ▲ 바이오스타트업 및 벤처대상 투자ㆍ비즈니스 지원방안 소개 ▲ 스타트업 및 바이오벤처 비즈니스 지원전략 등으로 꾸려진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