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텐, 백화점ㆍ뷰티 편집숍 입점 유통망 확장

현대백화점, 신세계 시코르 주요 지점 정식 입점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9-05-03 13:45:1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하이엔드 음파진동 칫솔 메가텐이 주력 제품 ‘도로시’를 내세워 현대백화점과 신세계 뷰티 편집숍 ‘시코르’ 전국 주요지점에 순차적으로 입점한다.


메가텐은 ‘360도 음파진동’ 브러쉬와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월등한 세정 성능과 높은 내구성, 심미성으로 칫솔 시장에서 독보적인 영역을 만들어내고 있는 칫솔 브랜드다. 최근 스와로브스키 스톤을 더한 감각적인 디자인의 ‘도로시’를 출시하고 여성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면세점 인기 브랜드로 등극한 메가텐은 백화점 뷰티 편집숍과 유아동 편집숍을 중심으로 유통망을 확장하고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메가텐 마케팅 담당자는 “기존 뷰티 편집숍에 없던 전동칫솔 카테고리까지 만들어내면서 백화점 입점이 원활하게 진행됐다. 앞으로도 다양한 판매처를 통해 소비자 접점을 늘려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메가텐은 세계 수준의 기술력과 연구개발 기반으로 부드러운 음파진동의 360도 브러쉬 칫솔을 전개하는 하이엔드 오랄헬스 솔루션 브랜드다. 분당 18,000회의 부드럽고 균일한 음파진동이 360도 브러쉬를 통해 미세 물방울을 분사해 입 속을 꼼꼼히 씻어준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