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안코스메틱, 1주년 맞아 고객 접점 확대

AK프라자 분당점 앤그라운드 팝업스토어 성황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9-07-15 15:55:2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리안코스메틱은 지난 5일부터 11일까지 AK프라자 분당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했다. [사진제공=리안코스메틱]

[CMN 심재영 기자] 리안코스메틱은 론칭 1주년을 맞아 AK프라자 분당점 앤그라운드 행사장 내에 팝업스토어를 오픈, 높은 호응을 얻었다고 지난 12일 밝혔다.


지난 해 7월 ‘주름과 미백에 올인하다’라는 헤드 카피를 내세웠던 리안코스메틱이 올해 론칭 1주년을 맞아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과 소통의 장을 마련한 것.


지난 5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된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리안헤어에 입점됐던 제품들이 모두 선보여져 눈길을 끌었다. 특히 파격적인 추가 증정 이벤트로 고객들의 호응이 높았다는 후문이다.


리안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에 여름을 맞아 선보인 모이스처 커버 CC쿠션이 특히 인기가 많았다”면서 “여름철 높아진 피부 온도를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촉촉하게 진정시켜 주면서도 뽀송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이 제품의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또 국내에서 판매되지 않는 레드에디션 중 일부 제품이 소개됐다. 여름철 피부 고민인 수분과 탄력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이어서 행인들의 발길을 이끌었다.


리안코스메틱은 팝업스토어 방문고객과 구매고객들에게 리안 샘플키트를 증정하고, 구매금액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등 홍보활동을 펼쳤다.


한편, 리안코스메틱은 국내 리안헤어 가맹점과 신세계 면세점, 몽골, 태국, 베트남, 러시아 등 다양한 해외 시장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 리안코스메틱의 모든 제품은 리안코스메틱 홈페이지 또는 리안헤어 가맹점에서 만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