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어카인드, '미니 앨범 투고 시리즈 5종' 출시

베스트셀러 라인업 강화 위해 신규 색상 추가 출시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20-06-03 14:09:4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레어카인드가 기존 인기 제품인 미니 앨범 투고의 라인업 강화를 위해 신규 색상 5종을 출시했다.


미니 앨범 투고는 레어카인드의 베스트 셀러인 '미니 앨범 1집'의 크기를 1/3로 줄여 휴대성을 높인 라인으로, 뉴트로 감성을 담아 제품 용기를 CD 모양으로 재현한 디자인 콘셉트는 동일하다.


또한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효과를 연출할 수 있도록 각 제품에는 3가지의 색상을 담았으며, 피부 톤에 맞춰 선택할 수 있게 쉐딩, 블러셔, 하이라이터 제품 카테고리에서 총 다섯 가지의 새로운 색상을 선보인다.


‘미니 앨범 투고 쉐딩 쿨 브라운’은 쿨톤 피부를 위한 쉐딩 신제품으로 기존 색상인 ‘브라운’보다 회색 빛이 도는 톤이며, ‘미니 앨범 투고 블러셔’는 베이지, 코랄, 로지 3가지로 출시해 자신의 피부 톤이나 연출하고자 하는 메이크업 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미세한 펄 입자가 얼굴에 입체감을 주는 하이라이터 역시 ‘미니 앨범 투고 하이라이터 더 라이트’ 신규 색상으로 출시했다.


미니 앨범 투고 시리즈는 아모레퍼시픽몰, 아리따움몰, 디자이너 셀렉샵 W컨셉몰을 비롯해 롭스 매장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6월 한 달 동안 롭스에서는 미니 앨범 투고 쉐딩 2종 기획세트를 선보이는 등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레어카인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