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능 미니멀리즘 화장품 '비브라스' 리론칭

칸나베리어 라인 5종, 심플&감성 디자인으로 패키지 전면 리뉴얼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1-03-29 11:09:4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씨엔씨오(대표 김은란)가 고기능 미니멀리즘 코스메틱 브랜드 ‘비브라스(vivLas)’를 리뉴얼 론칭한다고 밝혔다.


비브라스는 자연에서 얻은 고기능의 원료를 담아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고자 하는 코스메틱 브랜드로, 기존 패키지 대비 심플하면서도 소유욕을 자극하는 감성적인 디자인으로 개선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리뉴얼 론칭과 함께 먼저 선보인 진정&보습에 특화 라인 칸나베리어 제품 중 ‘칸나 베리어에센스 패드’는 패드 한장으로 보습, 진정, 각질까지 스페셜 케어되는 제품으로 삼씨오일의 함량을 기존 대비 100배 증가시켜 그 효과를 극대화했다.


또한 ‘칸나 베리어 워시 오프 팩’은 자극없는 순한 그린 클레이팩으로 모공관리와 피부결 개선을 동시에 도와주며 이 밖에도 클렌징 오일, 클렌징 폼, 카밍 쿨링 스틱까지 총 5종을 출시한다.


비브라스 마케팅 담당자는 “새로 선보이는 제품들은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고기능 미니멀 처방으로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라며 “이후에도 브랜드 컨셉에 맞는 좋은 제품들을 매월 순차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브라스 제품들은 커머스 플랫폼 에이집을 통해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리뉴얼 론칭을 기념해 오는 4월 7일까지 전 제품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핸드폰 스트랩, 파우치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