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건조주의보' 준비해야 할 스킨케어 아이템은?

자외선 차단제·페이셜 마스크 등 필수 제품 TOP 4

이명진 기자 jins8420@cmn.co.kr [기사입력 : 2023-03-02 10:35:1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이명진 기자] 추위가 지나가고 봄이 성큼 다가오면서 겨우내 무거웠던 스킨케어 제품들을 집어넣고 새로운 아이템 준비를 시작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다만 환절기로 인해 건조한 공기와 미세먼지, 강해지는 자외선 등 각종 외부요인으로 인해 기초 스킨케어 단계에서부터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촉촉하고 가벼운 로션 제형의 자외선 차단제부터 보습과 진정 효과에 탁월한 페이셜 트리트먼트 마스크까지, 환절기 준비해야 할 필수 스킨케어 아이템을 소개한다.



봄날의 햇살은 따뜻하지만, 그 안에 숨겨진 자외선은 피부에 치명적일 수 있다. 로자갈리카와 황금 추출물을 함유한 키엘의 자외선 차단제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진정까지 책임지는 선제품으로 유명하다. 키엘의 자외선 차단제는 피부 보습을 유지하고 각종 외부 자극에 노출된 피부 진정을 돕는다. 무엇보다 UVA·UVB를 강력하게 차단하고, 유해환경으로부터 하루 종일 피부를 보호해줘 환절기 스킨케어 제품으로 안성맞춤이다. 산뜻하고 촉촉한 워터리 텍스처로 부드러운 발림성은 물론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돼 하루 종일 편안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봄철 산뜻한 메이크업을 위해서는 피부 자체의 기초 컨디션을 끌어올려야 한다. 맥의 하이퍼 리얼 스킨케어라인은 피부 기초 컨디션을 개선해 탄탄한 피부 연출에 도움을 준다. 화이트 피오니 추출물, 히알루론산, 니아신아마이드, 세러마이드 등 피부 컨디션 개선에 필요한 4가지 핵심 성분을 결합한 혁신적인 테크놀로지 PRO-4 파워 인퓨전 매트릭스가 함유돼 매끈하고 탄탄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미세먼지와 황사로 인해 피부가 이중고를 겪는 환절기에는 특히 클렌징에도 신경써야 한다. 설화수의 순행클렌징라인은 세정력은 물론 부드러운 사용감까지 두루 갖춘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순행클렌징오일은 마일드한 한방 클렌징 오일로, 메이크업 잔여물은 물론 피부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제거해준다. ‘순행클렌징폼은 피부 구성 단위인 아미노산 유래 세정 성분이 피부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피부 수분막은 남겨 순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봄철 약해지는 피부 면역력을 케어하기 위해서는 피부에 지속적으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줘야 한다. SK-II페이셜 트리트먼트 마스크는 피테라 고농축액의 집중적인 보습과 피부진정, 피부 결 정돈효과를 선사해 피부 기초 케어에 매우 효과적이다. 마스크 1장으로 피테라 에센스 10회 사용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눈 옆, , , 뺨 등 군데군데 시트가 절개돼 들뜸 없이 피부에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