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직협, 경인여자대학교 뷰티스킨케어학과 산합협력

상호 긴밀한 협력 체계 구축, 뷰티전문 직업인 양성 노력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3-06-07 15:02:5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 이하 한메직협)가 지난 428일 경인여자대학교와 산학협력을 체결한 것으로 알려졌다.

협약식은 안미려 회장과 경인여자대학교 뷰티스킨케어학과 이성내 학과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상호 긴밀한 산학협력 체계를 구축, 기술 경쟁력 제고와 실무인력 양성에 공동 협력함으로써 상호 간 발전은 물론 국가산업 발전에 기여하기로 했다.

한메직협과 경인여자대학교는 산학협력에 관한 기술개발 및 경영 자문, 공동연구에 관한 사항 산업체 위탁교육, 계약학과 등 재직자 교육에 관한 사항 현장실무 중심의 교육과정개발과 전문교재개발 참여에 관한 사항 인력교류를 통한 대학생 현장실습 및 취업 지원에 관한 사항 각 기관이 주관하는 각종 사업의 상호협력에 관한 사항 기타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한 사항 등에 관하여 상호 협력을 맺었다.

한편 경인여자대학교는 인천광역시에 위치한 2/3/4년제 사립 전문대학으로 1992년 개교하였으며, 작년 12월 정부가 발표한 취업률 70.4%로 전국 여자대학교 중 1위로 선정된 경기·인천 지역을 대표하는 여자대학교이다.

안미려 회장은 이번 협약으로 활발한 정보교류, 인적교류를 통해 차세대 뷰티 아티스트들이 뷰티 전반의 전문적인 지식과 이론, 기술을 연마하고 국가 산업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뷰티전문 중견직업인 양성을 위해 상호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