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X시현하다, 모녀 고객 5팀 영상 공개

‘보랏빛 레티놀 앰플&크림’ 출시 기념 콜라보 진행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2-23 12:46:2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신제품 타임 레볼루션 레티놀 500샷 앰플&크림출시를 기념해 포토 브랜드 시현하다와 협업했다고 지난 21일 밝혔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미샤와 함께 일상의 아름다움을 시현하다를 주제로 미샤를 오랫동안 사용해온 실제 모녀 고객 5팀을 선정해 세대를 아우르는 브랜드 가치와 함께 각자의 일상과 개성을 담아낸 이번 신제품 화보를 공개했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일상의 아름다움을 조명하는 이번 시즌 캠페인 주제와 자신만의 개성과 이야기를 담은 사진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는 시현하다의 철학이 시너지를 낼 것으로 판단해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

신제품 보랏빛 레티놀 앰플&크림은 누적 판매량 9,300만개에 달하는 타임 레볼루션 라인의 메가 히트 제품인 보랏빛 앰플(타임레볼루션 나이트 리페어 앰플)의 핵심성분 익스트림 바이옴에 미샤만의 독자기술로 개발한 레티놀샷을 더해 더욱 강력해진 안티에이징 효과가 특징이다.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본부 조예서 본부장은 이번 협업을 통해 획일적인 제품 중심 화보에서 벗어나 세대를 넘는 뛰어난 효능과 제품력으로 고객의 일상에 스며들어 있는 브랜드로서 미샤만의 강점을 드러내고자 했다일반인 모델의 생생한 사용 후기를 통해 일상에 속에 스며들어 고객의 눈높이에서 공감할 수 있는 진정성 있는 브랜드로의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