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 벚꽃의 핑크빛 색감을 쿠션에”

바닐라코, ‘화이트 쿠션 핑크 블라썸 에디션’ 출시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3-13 14:27:2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바닐라코가 따뜻한 봄 시즌을 맞이해 벚꽃이 만개하는 듯한 사랑스러운 핑크빛 색감의 화이트 쿠션 핑크 블라썸 에디션을 선보였다.

화이트 쿠션 핑크 블라썸 에디션은 지난 202210월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아온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의 에디션 제품이다. 화이트 쿠션의 케이스와 퍼프에 사랑스러운 벚꽃의 핑크빛 색감이 더해져 코덕들의 소장 가치를 더했다. 컬러 쉐이드는 19호 라이트, 21호 아이보리, 21호 로제 총 세 가지로 구성됐다.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은 촉촉하면서도 깔끔하게 마무리되는 세미 매트 타입에 비건 포뮬러를 적용한 편안한 사용감으로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를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화이트 트러플 에센스와 화이트 플라워 콤플렉스를 블렌딩해 담아낸 토닝커버 포뮬라로 어떤 피부 톤에도 균일하게 화사함을 더한다.

바닐라코는 이번 올리브영 단독 런칭을 기념해 31일부터 한 달간 단독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에디션 제품을 정상가 대비 2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화사한 봄을 떠올리게 하는 벚꽃의 핑크빛 색감을 화이트 쿠션 제품 패키지에 더해 이번 핑크 블라썸 에디션을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사랑스러운 색감의 신제품과 함께 다가올 봄을 한발 앞서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