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워진 페리페라 NEW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

소비자 의견 담아 용기 디자인, 제형, 컬러까지 업그레이드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5-08 16:05:4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뷰티 얼리어들을 위한 감성 치트키 브랜드 페리페라가 소비자 의견을 담아 더욱 새로워진 NEW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를 출시했다.

페리페라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는 페리페라의 오랜 스테디셀러인 길쭉이 팔레트라는 애칭을 가진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가 리뉴얼 되어 용기 디자인부터 제형, 컬러까지 새롭게 업그레이드 되어 선보인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페리페라는 모델인 NCT도영과 정우의 24SS화보를 공개했다. NCT도영과 정우는 화보를 통해 NEW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를 사용한 화사한 아이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NCT 도영은 2호 봄과 여름의 서사, 정우는 1호 봄바람이 부는 걸 보니 봄이 왔나봄 컬러를 사용해 각각 웜&쿨의 정석 메이크업룩을 보여줬다.

페리페라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는 맞춤 제작한 듯 내 톤에 꼭 맞는 컬러만 알맞게 담아낸 아이 팔레트로 봄&여름 톤에 잘 어울리는 데일리한 4컬러로 출시되었다. 라이트 톤인 1, 2호와 브라이트 톤인 3, 4호는 톤 별 다른 용기를 사용해 자주 사용하는 컬러는 더 많게, 포인트 컬러는 멀티타정으로 활용도를 높이는 등 꼭 필요한 컬러들만 골라 담아 구성했다.

기존 흰 기가 가득하고 발림성이 아쉬웠던 음영 컬러는 흰 기를 덜어내고, 미세하고 균일한 판상 파우더 적용으로 고르고 선명한 발색이 가능하게 업그레이드 되었다. 글리터도 마찬가지로 기존에 텁텁하게 느껴졌던 제형이 텁텁함 없이 맑고 영롱하게 반짝이는 제형으로 업그레이드 되었다.

소비자를 배려해 업그레이드된 부분은 용기에서 가장 잘 보인다. 손톱 찍힘 걱정 없이 오픈이 쉽도록 후크 구조를 변경하였고, 길이감을 축소해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크기로 새로워졌다. 또한 메이크업 시 터치가 용이하도록 8도 기울어진 디스플레이 구조와 컬러 사라 코팅으로 360도에서 컬러칩이 확인 가능해 기존 길쭉이 팔레트에서 아쉬웠던 점들이 새롭게 업그레이드 되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