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강주은’ 헉슬리 ‘바이오시스’ 라인 3종 추천!

탄력과 주름 개선 돕는 건강한 피부 필수템으로 직접 소개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5-02-11 오전 10:16:5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배우 최민수의 아내이자 방송인 강주은이 자신이 애정하는 스킨케어 제품으로 헉슬리 ‘바이오시스(BIOSIS)’ 라인 3종을 소개했다.

헉슬리는 지난 5일 유튜브 채널 ‘깡주은’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 강주은이 자신의 뷰티 루틴과 피부 관리 노하우를 공유하면서 헉슬리의 대표 안티에이징 케어 라인인 ‘바이오시스’의 앰플과 크림, 피라미드 패치 3종을 젊고 건강한 피부를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강력 추천했다고 전했다.

그녀는 ‘바이오시스’ 라인이 피부 탄력 강화, 주름 및 모공 개선을 제공한다고 설명하며, 실제 사용 후 피부에 느낀 변화와 만족감에 대해 솔직한 후기를 밝혔다.

헉슬리 ‘바이오시스’ 라인은 모공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특허 성분 ‘인시스5(iN-SIS5)’(특허등록번호:102713600)를 함유하고 있으며, 이는 보툴리늄 신경독소와 유사한 원리로 작용할 수 있는 혁신적인 소재로 독성이 없는 안전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제공하며 헉슬리의 차별화된 스킨케어 기술력을 보여주는 제품이다.

한편, 헉슬리 ‘바이오시스’ 라인 3종은 오는 15일 CJ 굿 라이프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에서 강주은 씨가 직접 소개하고 판매할 예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