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첫 싱글 섀도우 ‘하트 포켓’ 20컬러 출시

‘핑잘알’ 강점 살린 다양한 핑크 쉐이드 3가지 제형 구성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5-05-09 오후 5:11:5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뷰티 얼리어들을 위한 감성 치트키 브랜드 페리페라가 ‘하트 포켓 싱글’을 이달 1일 첫 출시했다.

페리페라가 처음 선보이는 싱글 섀도우로 ‘핑잘알’ 브랜드답게 미지근한 핑크부터 시원한 핑크까지, 다양한 핑크 쉐이드를 담은 3가지 제형, 총 20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촘촘한 컬러 쉐이드 덕분에 별다른 고민 없이 레이어링만으로도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며, 매트·쉬머·글리터 제형으로 구성되어 하이라이터, 섀딩, 블러셔, 섀도우 등 멀티 유즈 섀도우로도 활용 가능하다.

매트 라인 14컬러는, 흰 기 걱정 없이 투명하게 밝아지는 ‘파인 매트’ 텍스처, 부드럽고 촘촘하게 쌓이는 ‘매트’ 베이스, 건조함 걱정 없이 촉촉한 ‘새틴 매트’까지 세 가지 텍스처로 구성되어 있다.

▲M01호~M10호는 미지근한 핑크부터 시원한 쿨 핑크까지 다양한 핑크 쉐이드를 담고 있으며, 하이라이터나 베이스, 음영 컬러로도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M11~M14호는 믹서 컬러로, 화이트·코랄·뮤트 그레이·쿨 핑크까지 다른 컬러와 섞어 새로운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쉬머 라인 4컬러는, 얇고 균일하게 발리는 부드러운 텍스처로 눈가에 고급스러운 쉬머 광택 연출이 가능하다. ▲S01~S04호는 갓 캐낸 진주알처럼 은은한 광부터, 중독적인 핑크 광까지 다양한 핑크 계열로 구성되어 있다.

글리터 라인 2컬러는 까끌거림 걱정 없이 펄감을 극대화한 글리터 텍스처로 ▲G01~G02호는 조명을 받은 듯한 빛나는 코랄 컬러부터, 다광택의 반짝이는 핑크 컬러까지 화려한 룩 연출 가능한 컬러들로 구성되어 있다.

‘하트 포켓 싱글’은 페리페라 특유의 러블리하고 위트 있는 감성을 담은 패키지 디자인으로도 눈길을 끈다. ‘하트 포켓 싱글 커스텀 케이스’로 나에게 맞는 컬러만 직접 조합하여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인데 섀도우 하면의 라벨을 제거한 후 공용기에 동봉된 ‘비밀의 하트 열쇠’를 이용해 섀도우를 손쉽게 분리·조합할 수 있어 사용자만의 맞춤형 팔레트 구성이 가능하다. 라운드 엣지 디자인으로 여닫음도 간편하여 소비자들이 사용하기 쉽도록 편리함을 더했다.

더불어 공개된 ‘하트 포켓빔’은 지난 해 11월 출시 이후 이번에 2컬러를 새롭게 선보인다. 돋보이는 하트 타정과 2가지 컬러 조합으로 다채로운 펄감의 선명한 발색이 포인트인 하이라이터이다.

▲ 2호 슈퍼쿨독점은 팝한 핑크 컬러인 ‘핑크 부심’과 아이시한 무드의 유니크한 블루 컬러 ‘행성시티’ 조합으로 톡쏘는 싱그러운 에너지의 핑크 블루빔을 연출할 수 있다. ▲ 3호 요정치트키는 여릿하고 맑게 물드는 베이지 컬러 ‘감성사수’와 영롱하게 빛나는 신비로운 라벤터 컬러 ‘퍼플성지’ 조합으로 요정처럼 반짝이는 영롱한 퍼플 베이지빔을 연출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