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N]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감각적인 컬러와 세련된 패키지로 업그레이드한 ‘글로우 베일 틴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리뉴얼은 제품 단종 이후에도 끊이지 않았던 고객들의 재출시 요청에 응답해 이루어졌다. 소비자들이 글로우 베일 틴트의 강점으로 꼽은 ‘흔하지 않은 컬러감’을 강화해 한층 더 다채로운 컬러 스펙트럼 구현에 집중했다.
글로우 베일 틴트는 2022년 바닐라코와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소봉’이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특유의 컬러감과 촉촉한 텍스처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바닐라코는 이번 리뉴얼에서도 소봉과의 협업을 이어가며 제품 컬러와 패키지 디자인을 한층 정교하게 다듬었다.
2025년형 글로우 베일 틴트는 수분 투과성을 높인 촉촉한 포뮬라와 예쁜 컬러의 조화로 끈적임 없이 빛나는 입술을 연출해 준다. 바르는 순간 한 겹의 베일처럼 가볍게 밀착되어 오랜 시간 투명한 발색을 유지하며, 입술에 편안한 수분감을 부여한다. 또한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든 스타일리시하게 휴대할 수 있다.
이번 리뉴얼 출시와 함께 바닐라코는 기존 베스트 컬러에 트렌디한 신규 컬러를 더해 총 8가지 다채로운 컬러 라인업을 선보인다.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베스트 컬러 ‘PK01 누디 니어’, ‘RD02 로지 쉘’을 비롯해 밀키한 색감이 돋보이는 ‘BE01 래비쉬 베어’, ‘BE02 뮤티드 코코아’, ‘PP01 더스티 블러쉬’, ‘PK02 소프트 버니’, 생기를 채워주는 화사한 컬러 ‘RD01 허니 로즈’, ‘RD03 스터닝 레드’까지 다양한 무드를 담아냈다.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먼저, 오는 7월 31일까지 바닐라코 공식몰에서 ‘글로우 베일 틴트’를 2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 ‘핑크 원형 손거울’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글로우 베일 틴트 듀오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0% 할인 혜택과 ‘볼륨 립 플럼퍼(아이스크림컬러 에디션)’가 함께 구성된다.
또한 ‘글로우 베일 틴트’와 ‘스머징 립 펜슬’을 함께 구매할 경우에는 30% 할인이 적용되며 ‘핑크 원형 손거울’이 함께 제공된다. ‘로맨틱 블러쉬 립 앤 치크’와 함께 구매할 경우, 동일한 할인 혜택과 함께 ‘핑크 원형 손거울’과 ‘비바이바닐라 로맨틱 블러쉬 젤리 키링’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7월 31일까지 바닐라코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제품 2개 이상 구매 시 패드 한 장으로 빠르고 깔끔하게 딥 클렌징이 가능한 바닐라코의 ‘립앤아이 리무버 패드’를 증정한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의 재출시 요청에 힘입어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소봉’과 다시 한번 협업해 ‘글로우 베일 틴트’를 리뉴얼 출시하게 됐다”며 “바닐라코를 향한 고객들의 아낌없는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세심히 귀 기울여 한층 업그레이드된 제품력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