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로리아, 한남동 플래그십 오픈하며 국내 론칭

뉴욕·LA 이어 서울로 확장…브랜드 철학 공간으로 구성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5-12-24 오후 3:15: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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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N] 뉴욕 기반의 세련된 한국 향수 브랜드 ‘엘로리아(ELOREA)’가 서울 한남동에 세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며 공식적으로 국내 론칭을 알린다.

2022년 미국 뉴욕에서 탄생한 엘로리아는 한국의 향 문화와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받아온 브랜드로, ‘Elements’와 ‘Korea’를 결합한 브랜드명에는 한국의 아름다움과 본질을 향으로 전하고자 하는 철학이 담겨 있다.

뉴욕 소호와 LA 코리아타운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한남동 플래그십 스토어’는 브랜드의 정체성과 세계관을 가장 입체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된 공간으로, 한국의 깊은 향 문화·정서·웰니스 유산을 기반으로 한 엘로리아의 감각적 경험을 국내에서도 온전히 전달한다.

엘로리아 한남동 플래그십 스토어는 한국 론칭을 알리는 상징적 공간이자, 한국 향 문화의 현대적 확장을 이끄는 센트 허브로 기능할 예정이다. 브랜드 철학과 주요 컬렉션을 보다 깊이 있게 전달하는 것은 물론, 향을 중심으로 한 새로운 감각적 라이프스타일 문화를 국내에서 지속적으로 제안해 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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