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생허가 받고 중국 항주 HKD몰 입점

디오프러스 등 14개 품목 CFDA 허가 완료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6-12-01 23:07:4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이정아 기자] 오브이코스(OVCOS)는 대표 인기 제품들이 중국 위생허가를 받고 항주에 위치한 HKD몰에 입점 완료되었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디오프러스 그린티 토탈 솔루션 라인’과 ‘디오프러스 알로에베라 오아시스 라인’은 지난 8월 중국 국가식품의약품감독관리총국(CFDA)으로부터 위생허가를 획득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최근 항주 HKD몰 입점에 성공한 것.


위생허가를 획득한 그린티 토탈 솔루션 라인은 항산화 효과와 피부보습 효과가 있는 녹차추출물을 함유해 산뜻한 발림성이 특징인 스킨 케어 제품이며, 알로에베라 오아시스 라인은 알로에베라잎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속 수분 공급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오브이코스가 위생허가를 받은 제품은 총 14품목이다. 디오프러스 내추럴 퍼펙트 솔루션 클렌징폼 3종(에너지, 그린, 골드), 뮤즈베라 크림 3종(포근포근, 나긋나긋, 토닥토닥) 등도 추가 포함됐다.


이번 중국 위생허가 획득과 연이은 중국 항주 HKD몰 입점으로 오브이코스는 제품의 안전성을 인정 받아 중국 현지에서 적극적인 판매와 마케팅이 가능하게 됐다.


이 회사 관계자는 “중국의 자국 기업 보호 정책 강화로 중국으로의 화장품 수출 절차가 매우 까다로워 졌다. 이러한 어려운 상황 속에서 얻은 결과라 더 의미가 있다”며 “위생허가 취득 제품에 대한 중국 바이어들의 문의가 증가하고 있어 중국 내에서의 안정적인 매출이 기대된다. 추가로 20여개 제품에 대한 위생허가도 진행중이다”라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