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in 1 원스톱 헤어케어 ‘쇼킹싱싱한양배추샴푸’

싱싱한 양배추 3총사가 선사하는 놀라운 두피 자생력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8-02-20 17:06:3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이정아 기자] “천연 양배추 성분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독하고 강렬한 향수와 달리 은은하게 퍼지는 향긋한 향도 놓치지 않고 개발됐습니다. 원조 양배추 샴푸의 자부심을 가지고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기술력으로 기획해 어느 기능하나 빠지지 않는 온가족 안심 샴푸입니다.”


라벨영(대표 김화영)에서 두피에 쌓인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해 문제성 두피를 효과적으로 개선하고 손상된 모발 건강까지 책임지는 ‘쇼킹싱싱한양배추샴푸’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두피스칼프 샴푸+완성 데일리 샴푸] 기능을 탑재, 두피의 예민한 정도에 따라 민감한 날의 스페셜 케어 샴푸로 사용하거나 데일리 샴푸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문제성 두피케어+두피 각질 완화+모발 보호 엉킴 방지+손상 두피 진정+윤기 강화+강한 세정력 처방+부드러운 머릿결+노폐물 제거 및 머리냄새+두피 유ㆍ수분 밸런스 조화+두피 영양 수분 공급]을 한번에 해결하는 신개념 10 in 1 원스톱 헤어 케어 제품이다.


쇼킹싱싱한양배추샴푸는 천연 자연 유래의 싱싱한 양배추 3총사[양배추추출물+ 양배추즙+양배추 잎수] 성분을 함유해 풍부한 섬유소와 식이섬유를 두피와 모발에 선사한다.


양배추는 비타민U와 비타민K를 동시에 함유하고 있는 유일한 채소로 추운 날씨에도 놀라운 생명력으로 자생한다. 쇼킹싱싱한양배추샴푸는 천연 성분이 가진 힘을 그대로 두피에 전달해 자극으로 약해진 두피에 영양을 선사하고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 두피의 망가진 유ㆍ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