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 무자극 립밤

허스텔러, '니어바이 리차징 립밤' 출시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1-10-21 16:01:5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비건 뷰티 브랜드 ‘허스텔러(hersteller)’가 가을철 건조한 입술을 위한 무자극 비건 보습 립 케어 ‘니어바이 리차징 립밤’을 출시했다.


‘허스텔러 니어바이 리차징 립밤’은 식물 유래 성분 97%의 데일리 비건 립밤이다. 피부 보습과 영양에 효과적인 시어버터 18%를 함유한 비건 버터 콤플렉스와 5가지 식물성 오일이 함유돼 건조하고 갈라진 입술에 밀도 있고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해준다.


또 매끄럽게 녹아드는 비건 멜팅 버터 텍스처가 입술에 탄탄한 보습막을 형성해주며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촉촉하고 편안하게 케어해준다.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은 물론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도 ‘무자극’ 판정을 받아 건조하고 자극 받은 입술에도 부담 없이 순하게 사용하기 좋다.


‘니어바이 리차징 립밤’은 에센셜한 2가지의 컬러로 선보인다. 내추럴한 무색 립밤 ‘플레인(Plain)’은 건조한 입술을 포근하게 감싸주며 큐티클 등 건조한 부위에 발라주면 보습 케어에도 효과적이다. 따사로운 설렘을 더해주는 로즈 톤의 ‘로지(Rosy)’는 은은한 로즈 컬러로 립밤 뿐만 아니라 치크밤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데일리 립 앤 치크밤으로 활용도가 높다.


허스텔러 니어바이 리차징 립밤은 온라인 편집숍 W컨셉, 허스텔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SSG닷컴, 시코르, 카카오 선물하기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