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에프, 아모레퍼시픽 방부력 위임 협력사 선정

우수 품질력 바탕으로 까다로운 검증 절차 통과 기준 충족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1-11-26 16:39:4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화장품 연구개발 및 제조생산 전문 기업인 씨엔에프는 우수한 품질력을 바탕으로 아모레퍼시픽으로부터 방부력 시험 위임 협력 기관으로 인정받았다고 밝혔다.


인증서 전달식은 지난 25일 오전 경기 군포시 씨엔에프 본사에서 추상혁 씨엔에프 대표와 아모레퍼시픽 강병영 전무를 비롯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방역 수칙 준수 하에 진행됐다.


씨엔에프는 ISO11930 방부력 시험 기준을 충족하며, 방부력 위임을 위한 아모레퍼시픽의 까다로운 검증 절차를 통과함으로써 아모레퍼시픽 방부력 시험의 3번째 위임 협력사로 선정됐다.


이번 위임 건으로 인해, 씨엔에프는 아모레퍼시픽과의 제품 개발을 진행함에 있어 사전 안전성 방부력 검토 단계에서 추가적으로 발생되는 방부력 테스트를 생략할 수 있게 된다.


씨엔에프 관계자는 “제품 개발 기간 단축에 큰 도움을 주며, 방부력 부적합으로 인한 기회 비용 손실 감소 효과를 가지고 있어 지출되는 비용 절약과 전반적인 업무의 효율성을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며 “나아가 글로벌 고객사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는 제품 개발과 함께 글로벌 시장에 맞는 품질력과 제품력을 지속적으로 갖춰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