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글램 노워시로 간편하게 올데이 케어~

'노워시 내추럴 트리트먼트 미스트' 업그레이드 리뉴얼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2-01-21 16:23:3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자연주의 브랜드 에코글램에서 린스나 헤어팩 사용의 번거로움을 덜고 손상된 모발 케어를 간편하게 도와주는 ‘노워시 내추럴 트리트먼트 미스트’를 업그레이드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된 신제품은 ‘뿌리는 트리트먼트’를 콘셉트로 한 기존 헤어 미스트 제품에서 성분을 업그레이드 해 실리콘 free의 순한 단백질이 모발을 케어해준다. 씻어내지 않는 ‘노워시 트리트먼트’로 두피 모공은 막지 않으면서 푸석하고 상한 모발에 하루 종일 보습+영양을 선사한다. 또한 자연유래 성분을 95% 함유해 비건 인증을 완료했으며, 저자극 테스트 완료, 알러젠 프리 처방으로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샴푸 후 트리트먼트를 도포하고, 방치 후 다시 헹궈내는 번거로운 과정이 필요 없는 노워시 내추럴 트리트먼트 미스트는 손으로 직접 바르는 것 보다 업그레이드된 안개분사로 분리된 미세 입자가 모발에 고루 도포된다. 모발 사이사이 빈틈을 채우는 즉각 실리콘 코팅 효과가 부드러운 머릿결을 만들며, 뭉치거나 끈적임 없는 산뜻한 마무리로 영양 케어를 완성하는 것이 리뉴얼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이다.


에코글램 관계자는 “모발 건강은 데일리 케어가 중요하지만 트리트먼트를 바르고 방치 후 씻어내는 과정이 번거로워 자칫 소홀해지면 모발뿐 아니라 두피 건강까지 망칠 수 있다”며 “고농축 크림 제형이 고르게 퍼지는 안개분사로 바쁜 아침, 간편하면서도 확실한 보습과 영양 트리트먼트 올데이 케어를 선사한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