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뉴스킨코리아, 월드비전과 '사랑의도시락' 후원 협약

2006년부터 누적 44만여개 지원…아이들이 마음껏 웃는 세상 만드는 데 일조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2-04-29 13:56:1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뉴스킨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는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과 국내 결식아동을 위한 ‘사랑의도시락’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지난 28일 밝혔다.


‘사랑의도시락’ 사업은 뉴스킨코리아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설립한 회원 자치 봉사 단체 ‘뉴스킨 포스 포 굿 후원회’가 지난 2006년부터 월드비전과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뉴스킨 포스 포 굿 후원회는 올해 말까지 월드비전 사랑의도시락 사업에 총2만2천개의 도시락을 후원할 예정이다.


‘사랑의도시락’은 결식 우려가 있는 취약계층 아동의 규칙적인 식사를 돕기 위해 주5회 이상, 1일 3찬 도시락을 제공하는 국내 결식아동 지원사업으로, 월드비전을 통해 만18세 이하 저소득 가정 아동의 저녁식사를 지원하는 데 사용된다.


한편, 뉴스킨코리아는 지난 2006년부터 뉴스킨 포스 포 굿 후원회, 월드비전과 함께 국내 결식아동에게 누적 44만여개의 도시락을 후원하고 있다. 작년에는 저소득 아동 가정 총 330가구에 2만 9천여개의 도시락을 지원한 바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