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앤 '저자극 소이 클렌징 밀크' 비건 인증 획득

동물성 성분 배제한 비건 처방은 물론 환경 고려 플라스틱 재활용 패키지 적용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22-06-21 오후 1:21:3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클린 케어 브랜드 포인트앤
(point&)저자극 소이 클렌징 밀크’(SUPER RELIEF SOY CLEANSING MILK) 제품이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고 21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포인트앤 저자극 소이 클렌징 밀크는 부드러운 밀크 제형으로 자외선차단제는 물론 메이크업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지워주는 저자극 클렌징 제품이다. 제조 등 과정에서 동물성 성분을 배제한 비건 처방을 적용했다.

이 제품은 포인트앤이 추구하는 클린 케어에 맞게 동물성 성분 배제는 물론 수거된 플라스틱을 재활용한 ‘PCR PET’(Post-Consumer Recycled PET) 용기를 사용해 피부뿐만 아니라 환경까지 생각한 제품이다.

포인트앤은 이번 저자극 소이 클렌징 밀크 비건 인증을 시작으로 포인트앤에서 운영하는 전제품에 비건 인증을 확보할 계획이다.

포인트앤 관계자는 포인트앤은 매일 하는 클렌징을 누구나 부담없이 할 수 있도록 깨끗한 성분을 담아 건강한 피부를 위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포인트앤은 클렌징 전문 브랜드 포인트29년 클렌징 노하우에 깨끗한 성분과 공정을 더해 건강한 클렌징을 도와주는 클린 케어 브랜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