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공진,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방송 효과로 주문량 껑충

KBS2 프로그램 방송 이후 주문량 전주 대비 약192% 증가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2-06-21 오후 10:06:2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에이블씨엔씨(대표이사 김유진)는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초공진(CHOGONGJIN)KBS2 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3’ 방영 이후 주문량이 전주 대비 약192% 증가했다고 21일 밝혔다.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3’는 혼자 사는 중년 여자 스타 박원숙과 혜은이, 김청, 이경진이 출연해 중장년 여성들의 다채로운 싱글 라이프를 보여주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14일 방송분에서는 배우 김청이 고생하는 언니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로 초공진 소생 진 크림을 선물하는 장면이 방영됐다. 관계자에 따르면 해당 방송은 동시간대 시청률 1(5.3%)를 기록했으며 온라인상에서 김청이 선물한 화장품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초공진 소생 진 크림은 초공진 만의 열감 케어 기술을 통해 피부의 열감은 내리고 탄력은 끌어올리는 안티에이징 한방 화장품이다. 강력한 탄력 리프팅과 촉촉한 발림성으로 진행 중인 노화를 케어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제공한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동의보감에서 영감받은 BIO공진처방을 적용했다.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본부 조예서 이사는 이번 방송 이후 많은 고객분들이 초공진 소생 진 크림에 높은 관심을 보이며 제품 문의가 급증했다보다 많은 5060 여성들이 초공진의 차별화된 효능과 품격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소통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초공진은 고객 성원에 힘입어 이 달 말까지 방송에 소개된 초공진 소생 진 크림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카카오톡 플러스에서 초공진 공식 계정을 친구 추가하면 오프라인몰에서 즉시 사용이 가능한 10% 추가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초공진은 전국 미샤 매장을 비롯해 에이블씨엔씨 종합 온라인몰인 마이눙크, 11번가, 쿠팡 등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