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네스, '3초草 진정 토너 패드' 올리브영 매장 입점

오프라인 매장 입점 기념 7월 한달간 30% 할인 이벤트 진행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07-04 오후 3:52:3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문제성 피부 전문가 아크네스(Acnes)‘3진정 패드가 올리브영의 오프라인 주요 매장에 입점한다.

아크네스 ‘3진정 토너 패드가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하는 것은 온라인몰 런칭 이후 2개월만이다. 빠른 오프라인 입점은 온라인에서의 많은 호응에 힘입은 결과란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해당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71일부터 판매를 시작하게 됐다.

아크네스 ‘3진정 토너 패드는 피부 진정에 탁월한 3성분(티트리잎 추출물, 병풀 추출물, 어성초 추출물)이 함유돼 민감 여드름성 피부에 빠르고 효과적인 진정을 선사해 주는 제품이다. 묵은 각질을 제거해 주는 AHA 성분과 과잉피지를 말끔하게 잡아 주는 BHA&안티세범P(달맞이꽃 추출물, 칡뿌리 추출물, 대왕솔잎 추출물, 당느릅나무뿌리 추출물)가 함유돼 패드 한 장으로도 피부 결을 매끄럽게 가꿔 준다.

또 끈적이지 않고 산뜻한 워터 타입으로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채워 주어 탄탄한 보습을 선사하며,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와 민감성 피부 대상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트러블로 민감해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간편한 원터치 캡과 집게 구성으로 매일 깨끗하게 피부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아크네스 관계자는 지난 4월 출시된 ‘3진정 토너 패드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2개월만에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하게 됐다전보다 많은 고객들과 3진정 토너 패드를 통해 만날 수 있게 됐는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과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크네스 ‘3진정 토너 패드71일부터 올리브영 온, 오프라인 주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 입점 기념 할인 행사를 통해 7월 한 달 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