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웰, 눈가 전용 'NEW 솔라 디펜스 감초C 선스틱' 출시

감초C 에센스가 눈가 기미·잡티 케어…3가지 유해 태양광선도 차단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2-08-12 오전 11:02:2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비앤에이치코스메틱(대표 권기현)은 한국 전통 피부과학 화장품 브랜드 아크웰에서 눈가 전용 케어 자외선 스틱 아크웰 솔라 디펜스 감초C 선스틱(SPF 50+ PA++++)’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크웰 솔라 디펜스 감초C 선스틱은 특허받은 K-식물 콤플렉스, 한국 고유 식물성 성분인 오이풀추출물과 꼬리풀추출물이 담긴 선스틱 제품으로 안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눈 시림 현상 없이 편안하게 눈가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유용성 감초 성분과 비타민C 펩타이드의 더블 시너지 효과로 지속적인 자외선 노출에 의해 생긴 눈가의 기미와 잡티 완화에 도움을 준다.

특히 자외선A, B는 물론 블루라이트까지 차단하는 태양광선 와이드 스펙트럼 안심 차단 솔루션으로 일상 속 유해 광선으로부터 눈가 피부를 보호한다. 2중 듀얼 코어 타입 구조로 코어밤 부분은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와 눈가의 기미, 잡티 커버가 가능하며, 링부분은 감초C 에센스가 함유돼 기미, 잡티를 집중 제거하는 브라이트닝 효과까지 갖췄다. 게다가 제품 사용 4주 후, 눈가 기미, 잡티 면적 15.95% 개선 효과까지 임상 결과를 통해 입증했다.

아크웰 솔라 디펜스 감초C 선스틱은 휴대성이 좋아 여름은 물론 가을철 골프 등의 레저나 야외 활동을 즐길 때 챙겨서 가볍게 사용하기에도 좋다.

브랜드 관계자는 평소 레저, 골프 등 액티브한 활동을 즐기는 분들에게 딱 맞는 선스틱을 출시했다. 붙이는 썬패치가 번거로우신 분들이라면 간편하게 바르는 타입의 선스틱으로 눈가케어를 했으면 좋겠다면서 제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으니 아크웰의 신제품을 많은 분들이 경험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크웰은 선스틱 출시 기념 이벤트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공식몰 회원 한정 런칭 특가(72% OFF)로 체험할 수 있는 선스틱 런칭 기념행사를 각각 아크웰 공식 사이트와 아크웰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한다. 베스트 리뷰어 10명에 솔라 디펜스 감초수 선크림(본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