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클리닉X도화쌤 첫 공구 오픈부터 완판 매진

'시너지 BTX앰플' 3개월 만에 재오픈, 인플루언서 파워 실감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2-08-12 오후 5:53:3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프리미엄 홈스파케어 맥스클리닉(대표 황광석)은 최근 시너지 이펙트 BTX앰플매출이 가파르게 상승했다고 밝혔다. 지난 1일 인플루언서 도화쌤의 채널에서 진행한 공구에서 단 일주일 만에 완판을 달성했다.

맥스클리닉측은 해당 제품이 맥스클리닉 앰플 라인에서 품절 사태를 빚을 정도로 소비자 반응이 좋은 제품이기도 하지만 이번 매출 상승에 가장 큰 요인으로 인스타그램 팔로워 136k를 보유하고 있는 인플루언서 도화쌤과의 콜라보를 꼽았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미 3개월 전에 완판을 기록하고 부족한 재고 물량을 확보한 후 진행한 이번 판매에서도, 매진 릴레이를 이어가며 높은 매출을 올려 인플루언서 파워와 제품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하고 있다고 말했다.

시너지 이펙트 BTX 앰플은 고농축 안티 링클 앰플로 피부 전문 기관의 인기 컨셉 성분인 보툴리늄의 화장품 성분과 동일하다. 크림과 앰플의 장점을 한 병에 담아 탄력 회복과 수분 미백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다.

한편, 맥스클리닉과 도화쌤은 해당 앰플 외 타임리턴 멜라토닌 시리즈의 라인업인 쿠션 제품 출시를 앞두고 추가 공구 진행을 준비하고 있다. ‘타임리턴 멜라토닌 크림역시 도화쌤을 통해 기미잡티크림’, ‘미백크림으로 인기몰이를 한 제품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