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 지친 손을 위한 아주 특별한 제안

모스, 핸드크림 '퍼즈&리와인드' 2종 신제품 출시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2-09-07 12:51:0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뷰티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모스(moss)’에서 핸드크림 퍼즈리와인드를 새롭게 선보였다. 퍼즈(PAUSE)는 안개 낀 숲에 들어온 듯 풀과 이끼 향, 무화과 향이 은은하게 퍼진다. 리와인드(REWIND)5월의 공기처럼 따스하고 향기로운 시더우드 베이스가 인상적이다.

이들 제품은 식물성 시어버터 함유로 피부 속부터 고르게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게 유지하며, 아이슬란드 모스, 트루로즈오브예리코, 편백잎, 티트리잎 추출물 4가지를 혼합 개발한 모스만의 독자성분인 피토니컬(Phytonical)을 담아 자연 속 이끼와 나무, 식물의 생명력처럼 거친 외부 자극에 노출돼 거칠어진 손 피부 컨디션 회복에 도움을 준다.

특히, 자연의 결을 담은 디자인, 그리고 자연을 표현한 향을 감각적으로 표현하고자 핸드크림 튜브 패키지에 라벨을 부착해 각 제품의 향기 스토리를 담아 세련되면서도 감각적인 감성과 가치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일상 속에서 수시로 바르는 핸드크림의 특성을 고려해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고 수시로 덧발라도 부담스럽지 않다.

또한 동물 실험과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것은 물론, 재생지 상자, 종이 테이프, 친환경 종이 완충제를 사용했으며 프랑스 비건 인증 전문기관 EVE(Expertise Vegan Europe)로부터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모스 브랜드 관계자는 환절기 건조해질 수 있는 손 피부를 관리하고, 모스만의 특별한 향을 담은 제품이라며 모스의 모든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 한섬 온라인 편집샵 EQL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다양한 유통 채널을 지속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