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라퓨즈 '전달세럼', TV홈쇼핑 최초 론칭

CJ오쇼핑 '동백점' 25일 첫 방송 … 특별 구성 판매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09-23 10:50:3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셀리버리리빙앤헬스의 바이오 브리드 코스메틱(Bio-BridCosmetic) 브랜드 더 라퓨즈(THE RAPUEZ)’CJ오쇼핑에서 오는 25일 오후 255분 최초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무엇보다 CJ오쇼핑 대표 쇼호스트인 동지현이 백화점을 운영하는 숍인숍(Shop-in-Shop) 형태의 프로그램으로, 프리미엄뷰티 아이템을 제안하는 동백점을 통해서 첫 론칭 방송된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더 라퓨즈 대표 제품인 ‘R3 리페어컨센트레이트 세럼이다.

이번 동백점에서는 롯데, 현대백화점 등에 입점된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더라퓨즈의 론칭 방송을 기념해 ‘R3 리페어 컨텐트레이트 세럼 2, R3 에센셜 스타터 1’, ‘R3리페어 트라이얼 키트그리고 무료 체험분까지 더한 특별 구성을 선보인다.

더 라퓨즈 R3 리페어 컨텐트레이트 세럼은 출시 이후 판매율 1, 재구매율 1위를 기록하며 일명 전달세럼으로 불리면서 피부 손상부위를 찾아서 안티에이징 효능의 유효성분을 피부 속까지 전달해 주는 바이오 특허 전달기술 라이브 딜리버리(Live Delivery)’와 피부 노화 징후 해결에 도움을 주는 독자적인 피부 유효성분 알쓰리 펩타이드(R3 Peptide)’가 적용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더 라퓨즈 관계자는 전달세럼이 워낙 큰 사랑을 받고 있어, 홈쇼핑 론칭까지 진행할 수 있었다보답하는 의미로 특별한 가격과 구성을 준비했으니 론칭 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더 라퓨즈 (THERAPUEZ)는 지난 1월 론칭 이후 글로벌 모델 배두나를 발탁하며 다양하고 차별된 마케팅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시장에서 국내 소비자 접점을 강화하고 있다. 가로수길 플래그십스토어 셀리라운지를 비롯해 롯데백화점 잠실점, 광주점, 분당점, 동래점, 용인 수지몰 5개 매장과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중동점 2개 매장을 오픈했으며 최근 프리미엄 편집숍 시코르 코엑스점, 타임스퀘어점에도 입점하는 등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채널 확대에 집중하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