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라퓨즈, CJ온스타일 첫 론칭 방송서 '완판'

'배두나 전달세럼' 인기 입증 … 다양한 소비 접점 확장 계획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09-26 15:23:0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셀리버리리빙앤헬스의 바이오 브리드 코스메틱(Bio-BridCosmetic) 브랜드 더 라퓨즈(THE RAPUEZ)’TV홈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더 라퓨즈는 지난 25CJ온스타일 대표 쇼호스트 동지현이 진행하는 프로그램 동백점에서 더 라퓨즈 대표 제품인 ‘R3 리페어 컨센트레이트 세럼‘R3 에센셜 스타터’, ‘R3 리페어 트라이얼 키트’, 무료 체험분까지 더한 특별한 구성을 선보였다.

TV홈쇼핑 첫 론칭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준비한 첫 번째 구성 수량이 순식간에 매진, 더 라퓨즈의 베스트셀러다운 인기와 제품력을 증명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전달세럼으로 불리는 ‘R3 리페어 컨텐트레이트 세럼은 피부손상 부위를 찾아서 안티에이징효능의 유효성분을 피부 속까지 전달해 주는 바이오 특허 전달기술 라이브 딜리버리(Live Delivery)’와 피부 노화 징후 해결에 도움을 주는 독자적인 피부 유효성분 알쓰리 펩타이드 (R3 Peptide)’가 적용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더 라퓨즈 관계자는 “TV홈쇼핑에서는 처음 선보인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셔서 감사하다요즘 같은 환절기 시즌에 더욱 필요한 제품으로 써보시면 더욱 만족하실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TV홈쇼핑뿐만 아니라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접점에서 고객들을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