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2022 한국의 소비자 대상' 염색샴푸 부문 수상

'CKD 아미노비오틴 퀵블랙 염색샴푸' 소비자 호평 바탕 수상 영예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10-04 오후 2:27:2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의 뉴트리 코스메틱 브랜드 씨케이디 개런티드(CKD Guaranteed)’가 모발과 두피를 지키는 CKD 비오틴 헤어 솔루션 아미노비오틴퀵블랙 염색샴푸로 동아일보가 주관하는 ‘2022 한국의 소비자대상염색샴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22 한국의 소비자대상은 합리적인 소비문화 확산과 기업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동아일보에서 주관하는 어워드로, 기업부문과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소비자들로부터 사랑을 받는 브랜드 및 제품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종근당건강의 씨케이디 개런티드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증명된 피부건강기능 성분과 독자적인 피부과학이 결합된 신개념 피부건강기능화장품브랜드다. ‘피부 건강이 진정한 아름다움이라는 철학 아래 피부 본연의 기능 강화에 도움을 주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씨케이디 개런티드의 아미노비오틴 퀵블랙 염색샴푸는 머리를 감기만 하면 손쉽게 염색효과를 볼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염색샴푸다. 뿌리염색부터 백발까지 염색이 필요한 모든 헤어 타입에 사용이 가능하며 샴푸 후 3분 이상 방치한 다음 물로 헹궈내면 눈에 띄는 새치 커버 및 염색 지속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병풀추출물 30%와 노니추출물 등을 함유한 저자극 포뮬라로 두피 진정 효과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모든 모발에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지난 6월 첫 출시 이후 1차 입고 물량이 2주만에 전량 완판됐고 출시 3개월 만에 5만개 이상 판매되는 등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이번 ‘2022 한국의 소비자대상염색샴푸 부문 대상까지 수상하게 됐다.

화장품사업본부 조영한 본부장은 누구나 새치커버가 필요할 때 1~3회만 사용해 빠른 염색 효과를 볼 수 있고, 이후에는 기존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사용해도 염색력이 유지되는 혁신적인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선택을 받게 됐다라며 향후에는 퀵블랙 염색샴푸의 빠른 염색력은 유지하면서도 두피와 모발 건강을 더욱 세심하게 케어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므로 계속해서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씨케이디 개런티드 제품은 씨케이디 개런티드 공식몰과 올리브영, 코스트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11번가, 쿠팡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