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연구원-NS홈쇼핑-잼페이스, 중소기업 지원

뷰티플레이 전시기업 중 10곳 대상 유통채널 판로개척 상담회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2-10-12 12:49:2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원장 이재란)NS홈쇼핑과 뷰티 전문 어플 잼페이스를 초청해 코로나19로 인해 판로개척의 기회가 줄어든 중소기업을 위한 입점 상담회를 지난 928일 명동 뷰티플레이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입점 상담회는 뷰티플레이 전시기업 중 10개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NS홈쇼핑 패션뷰티 MD, 잼페이스 광고영업팀 MD와 입점 프로세스, 채널 활용방안 등에 대한 상담을 가졌으며, 10월 중 개별 기업 방문을 통해 입점을 확정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NS홈쇼핑과 잼페이스 관계자는 우수한 뷰티 브랜드의 판로확대를 통한 상생협력을 위해 이번 입점 상담회를 진행하게 됐다,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중소화장품 브랜드의 상품발굴과 협력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기업 관계자는 쉽게 접근하기 어려운 유통채널과 현장에서 11로 직접 상담의 기회를 갖게 되어 매우 좋은 기회였다라며, “앞으로 더 많은 유통채널과의 협력기회를 만들어 주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연구원 관계자는 뷰티플레이에서는 입점브랜드를 대상으로 정기적으로 국내외 유통채널과의 비즈니스 상담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수출과 협업의 실적이 가시적으로 나오고 있다고 밝히며, 오는 11월말에 있을 ‘K-Beauty Brands Show’에서 성과를 발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재란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 원장은 코로나19로 침체된 국내 관광업과 중소화장품 업계를 위해 우수한 국내 화장품들이 널리 알려질 수 있도록 앞으로 더욱더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