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s Pick '이니스프리 블랙티 앰플' 인기

환절기 속보습 채워 쫀쫀함·영양감 선사... 김나영 진성성 후기로 찐사랑템 인증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22-11-14 14:51:5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방송인 김나영이 실제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이니스프리 블랙티 앰플이 환절기 보습템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김나영 Pick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이 환절기 촉촉하고 윤기있는 피부를 원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이니스프리 블랙티 앰플은 특히 속보습에 매우 탁월해 피부에 쫀쫀함과 영양감을 가득 채워주는 것은 물론 이를 통한 탄력감까지 채워주는 제품이다. 다양한 피부 타입에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자극테스트와 하이포알러제닉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로 고민이 많은 고객이라도 가볍게 사용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에 따르면, 블랙티 앰플은 이니스프리 재구매율 1위 품목이다. 출시 후 2년만에 200만병 판매를 돌파하며 현재까지 2030 사이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블랙티 앰플 인기에 한몫하고 있는 김나영은 최근 개인 유튜브 채널 노필터TV’를 통해서도 실제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고인물템으로서 블랙티 앰플을 소개하기도 했다.

김나영은 블랙티 앰플을 런칭했을 때부터 실제로 3년 이상 사용하고 있는 고인물템이다”, “대용량 제품이 있지만 100ml 정도의 더 큰 제품을 만들어줬으면 좋겠다는 바람이다 그만큼 잘 쓰는 제품이다.” “가격대가 합리적이어서 아끼지 않고 두툼하게 바를 수 있다” “내 피부가 건강해 보이고 촉촉해졌다는 느낌이 들어서 공병이 나오면 기분이 좋다” “흡수가 잘 돼서 레이어링을 많이 하면, 훨씬 더 피부가 촉촉해진다등 진정성 있는 그녀만의 제품 후기를 들려주며 애정을 과시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