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 교통을 마비시킬 만큼 인기 높은 '잇츠스킨'

태국 로컬 앰버서더 '민 니차쿤 & 핑 크리타눈' 오프라인 행사 성료

문상록 기자 mir1967@cmn.co.kr [기사입력 : 2023-02-28 12:44:3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문상록 기자] 잇츠한불의 대표 브랜드 잇츠스킨(it’S SKIN)이 지난 219일 태국 방콕의 시내 중심지에 위치한 잇츠스킨 센터 포인트 시암 스퀘어점에서 태국 로컬 앰버서더인 민 니차쿤 & 핑 크리타눈의 오프라인 팬 미팅을 진행했다.

태국의 MZ 세대에 큰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는 아이돌 민 니차쿤핑 크리타눈을 로컬 앰버서더로 선정한 후 진행된 첫 오프라인 행사로 5,000여 명 이상의 팬들이 운집해 일대 교통이 마비될 만큼 큰 성황을 이룬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200명 이상의 취재단이 몰려 열띤 취재 경쟁을 펼쳤을 뿐만 아니라 태국 트위터 및 포털 검색에서도 실시간 트렌드 1위를 비롯한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노출되는 등 현지 언론으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던 것으로 전해졌다.

이번 행사에서 잇츠스킨은 스테디셀러인 잇츠스킨 파워10 포뮬라 엘아이 이펙터 감초줄렌의 주요 제품들과 함께 파워10 포뮬라 이펙터 AD 중 글로벌 시장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파워10 포뮬라 브이씨 이펙터와 파워10 포뮬라 와이이 이펙터를 집중 홍보했다.

로컬 앰버서더 민 니차쿤과 핑 크리타눈이 베스트 제품으로 꼽아 이를 활용한 피부 관리 방법을 설명학 직접 제품을 시연해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행사에 초청된 팬들의 질문에 답하고 함께 게임하는 등 팬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은 물론 기념촬영과 팬 사인회도 진행해 참가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잇츠스킨 관계자는 태국 MZ 세대 대표 주자인 민 니차쿤과 핑 크리타눈의 다재다능한 모습은 소비자 피부 타입에 따른 10가지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잇츠스킨의 파워10 포뮬라의 장점과 부합한다올해 하반기에 현지 H&B 스토어 뷰티리엄EVE & BOY의 입점을 앞두고 있는 만큼 잇츠스킨의 첫 로컬 앰버서더인 민 니차쿤과 핑 크리타눈을 통해 잇츠스킨과 K-beauty에 대한 사랑과 관심이 지속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잇츠스킨은 태국 내 왓슨스 주요 매장 300개 이상에 입점 돼 있으며, 태국 전역 주요 대형 쇼핑몰에도 10개의 직영점을 운영 중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