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보습은 물론 붉은기 개선 '마스크 패드'

비프로젝트, 케이프 알로에 라인 패드 출시

이명진 기자 jins8420@cmn.co.kr [기사입력 : 2023-05-03 10:25:2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올리브인터내셔널의 비건프렌들리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비프로젝트가 케이프 알로에 라인 신제품으로 비긴 케이프 알로에 카밍 워터 밤 마스크 패드를 출시한다.

앞서 케이프 알로에 라인은 지난 3월 앰플, 크림 론칭과 동시에 뛰어난 성과를 내는 등 제품력을 입증해온 바 있다.

마스크 패드는 11중 히알루산과 강력한 진정 성분인 케이프 알로에, 5가지 해열 약재 성분이 함유돼 피부 보습은 물론,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일시적 붉은기를 개선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붉은기 개선 효과는 임상시험을 통해 입증된 바 있다. 마스크 패드 사용 후 5분 만에 20.28% 붉은기가 개선됐다.

이외에도 자연 유래 비건 인증 패드를 사용해 환경 보호는 물론 피부 자극을 줄이고 우수한 밀착력까지 제공한다.

비프로젝트 관계자는 환절기를 맞아 피부가 붉어지고 건조해진 피부로 고민이 있는 분들에게 추천드린다면서 데일리 기초 팩인 화잘먹팩(화장 잘 먹는 팩)’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비프로젝트는 신제품 출시를 맞아 오는 4일까지 비프로젝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케이프 알로에 라인 스킨케어 제품을 최대 52%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하며, 마스크 패드를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패드 케이스등 다양한 증정 이벤트들도 마련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