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스프로페셔널, 한일 디자이너 교류 행사 후원

'HBD; Happy Bridges Day' 통해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 확대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3-06-07 14:50:5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아모스프로페셔널(대표이사 권오창)이 한일 헤어 디자이너 교류 행사를 후원했다. 지난달 30일 아모레퍼시픽 세계본사 5층 아모레가든에서 가미쇼보 코리아 주최로 진행된 한일 헤어 디자이너 교류 파티 ‘HBD; Happy Bridges Day’를 공식 지원했다.

‘HBD; Happy Bridges Day’는 한일 양국 톱(Top) 헤어 디자이너들의 교류와 뷰티 브랜드가 서로 진출할 수 있는 교두보 역할을 하도록 마련됐다. 헤어 디자이너, 관계자 등 총 150여 명이 모였다.

이번 행사는 연결이라는 키워드 아래 자연스러운 교감과 소통이 이뤄질 수 있는 커뮤니티의 장인 아모레퍼시픽 사옥에서 진행돼 더 뜻깊은 의미를 지닌다. 세계적 디지털 아티스트 레오 빌라리얼(Leo Villareal)인피니트 블룸(Infinite Bloom)’ 작품도 큰 주목을 받았다.

이날 프로그램은 간단한 핑거 푸드와 함께 브랜드 부스를 경험하면서 양국 소식과 헤어 정보를 자유롭게 교류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은 각국의 브랜드 소식과 함께 글로벌 진출에 대해 설명했다.

특히 리인벤팅을 통해 새롭게 변화한 아모스프로페셔널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확인, 경험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 중에서도 아윤채 브랜드의 규모감 있는 제품 진열과 스타일링 체험은 물론 포토 박스 운영으로 양국 헤어 디자이너들이 함께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분위기를 끌어냈다.

한편 아모스와 아윤채 브랜드는 매년 디자이너 성장을 위한 프로그램 운영은 물론 다양한 디자이너 행사 협찬을 통해 헤어 디자이너들의 니즈를 반영하고 지원하고 있다. 앞으로도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고객 접점을 확대하며 글로벌 브랜드로서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