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프 '라인프렌즈 에코 에디션' 4종 출시
LG생활건강, 세계 환경의 날 맞아 IPX와 협업해 탄생
CMN뉴스팀 기자
[기사입력 : 2023-06-10 16:00:43]
[CMN] LG
생활건강(
대표 이정애)
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
빌리프(belif)’
에서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IPX(
구.
라인프렌즈)’
와 협업한 ‘
빌리프 라인프렌즈 에코 에디션’ 4
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 출시는 6
월 5
일 세계 환경의 날을 기념해 IPX
가 전개하고 있는 ‘BROWN ON GREEN’
캠페인에 클린뷰티 가치를 실현하고 있는 빌리프가 참여하며 성사됐다.
라인프렌즈 캐릭터와 네이버가 협업을 통해 진행하고 있는 ‘BROWN ON GREEN’
캠페인은 환경에 대한 메시지를 친숙하게 전달하고 ‘
에코-
프렌들리(eco-friendly)’
를 지향하는 기업들과의 상품 기획 협업을 통해 가치 소비를 실천하려는 캠페인이다.
빌리프는 수분 에센스,
수분 크림,
나이트 마스크,
선크림 등 브랜드 베스트셀러 4
종의 포장재를 재생 용지 소재의 크라프트팩으로 제작하고 올해 캠페인 아트웍(Artwork)
을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한 기획 제품을 출시했다.
특히,
제품 용기 부착 등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한 라인프렌즈 DIY
스티커를 전 제품에 포함해 소장가치를 높였으며,
프로모션을 통해 종이 섬유 소재인 타이벡(Tyvek)
으로 만든 파우치를 증정하는 것이 특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