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녹셀' 탈모 샴푸 11번가 헤어카테고리 1위
현대약품, 2030세대 탈모인 겨냥 판매 채널 확대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3-07-11 17:09:58]
[CMN]
현대약품의 탈모 샴푸 브랜드 ‘
마이녹셀’
은 중장년층은 물론 2030
세대 젊은 탈모인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지난달 21~23
일 11
번가에서 진행하는 긴급공수 행사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온라인 쇼핑 플랫폼 11
번가의 긴급공수 행사는 해당 플랫폼의 매월 인기 상품으로 진행하는 행사로 알뜰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 현대약품은 그동안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온 ‘
마이녹셀 스칼프 인텐시브’
샴푸,
앰플,
트리트먼트 등을 선보였으며 시리즈 중 베스트셀러 마이녹셀 샴푸는 11
번가 헤어 카테고리 1
위,
뷰티 카테고리 7
위에 등극하는 등의 성과를 올리며 그 인기를 증명했다.
마이녹셀 샴푸의 특허 성분 ‘
소이액트’
는 모근 강화,
모발 성장 촉진 또는 탈모방지용 조성물로 돌콩배아 추출물을 함유했으며,
한국산 천연소재 식물성 유효성분으로 탈모 완화 기능성 성분인 비수용성 ‘Isoflavone(
이소플라본)’
을 다량 함유해 모낭뿌리 성장인자를 강화,
스트레스로 인한 탈모촉진인자를 억제하는 상품이다.
임상을 통해 6
주 후 탈락 모발수 무려 68.3%
감소, 6
주 후 두피 수분량 17%
개선,
두피 진정 21%
개선,
두피 탄력 10%
개선, 4
주 후 헤어라인 부위 피부 치밀도는 15.3%
증가하는 등 유의미한 결과를 검증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
마이녹셀 샴푸는 현대약품의 특허성분 3
종과 함께 독자 조성한 ‘
마이녹셀 콤플렉스 10%’
를 함유해 인체 적용 테스트 및 관련 특허를 획득한 검증된 제품”
이라며 “
이번 프로모션의 성공적인 결과에 힘입어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2030
세대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마이녹셀을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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