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고민 수리하러 오세요" 이니스프리로~

이니스프리X나이스웨더, 한정판 '스킨 SOS 리페어 키트' 출시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3-09-04 14:42:5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이니스프리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이스웨더와 함께 한정판 스킨 SOS 리페어 키트를 출시했다.

나이스웨더는 편의점을 재해석한 신개념 편집숍이다. 문화 콘텐츠와 일상 소비재를 감각적으로 선보이며 주 소비층인 MZ 세대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일상의 다양한 부분에 필요한 제품들을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방법으로 소비자들에게 제시한다.

이번 협업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피부 트러블, 잡티 흔적 고민 개선에 도움을 주는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과 마찬가지로 나이스웨더의 브랜드 가치관에서 접점을 찾아, ‘리페어를 키워드로 진행하게 되었다.

한정판 키트는 더 나은 피부를 위해, 피부를 수리해 준다는 의미를 담아 공구 컨셉으로 제작했다. 다양한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점과 동시에 언제 어디서나 편하고, 스타일리쉬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도록 나이스웨더의 감각적인 컬러의 디자인에 실용적인 소재를 적용해 휴대성과 실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구성품으로는 트러블 흔적부터 트러블 걱정까지 케어하는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건조한 피부에 단숨에 수분을 채워주는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 체험분, 요철과 각질, 잡티로 뒤덮인 피부를 깨끗하게 재정비해주는 비타C 그린티 엔자임 잡티 토닝 세럼 체험분 등 3가지 이니스프리 제품이 포함되었다.

이니스프리와 나이스웨더의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키트는 91일부터 14일까지 나이스웨더 가로수길, 더현대 서울, 더현대 대구, 현대백화점 판교점 등 피부 수리점 컨셉으로 꾸며진 오프라인 매장 공간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11일부터는 이니스프리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올리브영,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무신사, 29cm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올리브영 강남점에서도 9월 한 달간 레티놀 시카 리페어 컨셉의 감각적인 판매 공간이 운영될 예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