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토마토와 고순도 글루타치온의 입체 광채 시너지

비비드로우, '화이트 토마토 글루타치온 래디언스 앰플' 출시

CMN뉴스팀 기자 [기사입력 : 2023-11-03 01:07:0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고운세상코스메틱의 기능성 클린뷰티 브랜드 비비드로우가 글루타치온과 화이트 토마토를 활용한 신제품 화이트 토마토 글루타치온 래디언스 앰플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비비드로우 화이트 토마토 글루타치온 래디언스 앰플(40ml)98.5% 고순도 글루타치온과 피부 톤을 케어하는 화이트 토마토의 시너지로 어떤 각도에서도 빛나는 입체 광을 선사하는 미백 기능성 앰플이다.

피부 각질층 10층까지 보습 개선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해 피부 표면은 물론 피부 속 깊이 수분을 전달해 속부터 물먹은 듯 맑고 투명한 피부 광을 선사한다. 또한, 글루타치온을 미세한 캡슐에 담아 유효 성분을 촘촘하게 흡수하도록 돕는 리포좀 공법을 적용했다.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서와 크루얼티 프리 인증을 획득했으며, 민감성 피부 적합 테스트를 거쳤다.

비비드로우는 신제품 화이트 토마토 글루타치온 래디언스 앰플112일부터 6일까지 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의 얼리화답터를 통해 선 론칭하고, 이를 기념해 신제품을 포함한 비비드로우의 전 제품을 최대 49% 할인된 가격과 무료 배송 혜택으로 제공하는 브랜드 특가 할인을 진행한다.

고운세상코스메틱 관계자는 환절기 시즌 쉽게 건조하고 칙칙해지는 피부 고민에 도움을 주고자 톤 케어 효능을 가진 자연 원료 화이트 토마토와 글루타치온의 시너지로 투명한 입체 광을 선사하는 앰플을 출시하게 됐다앞으로도 클린 뷰티 브랜드로서 자연 원료를 활용한 지속 가능한 성분으로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고기능성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