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AGE20'S와 일러스트 작가 키크니의 만남

'모든 순간 ㅇㅇㅈ로 말하자!' 콜라보 이벤트 진행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3-11-23 15:23:1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독특한 재치와 따뜻한 감동으로 MZ세대는 물론 전 연령대에서 사랑 받는 일러스트 작가 키크니와 함께 모든 순간 ㅇㅇㅈ로 말하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AGE20’S는 최근 브랜드명 초성인 ㅇㅇㅈ을 활용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출시, 신규 모델 최수영과 함께한 ㅇㅇㅈ 브랜드 영상 공개 등 소비자가 브랜드를 직관적으로 쉽게 인식하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ㅇㅇㅈ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AGE20’S는 ㅇㅇㅈ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비자에게 브랜드명을 쉽게 인식시키고 친근감을 주는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유쾌한 콘텐츠로 따뜻한 공감과 위로를 전하는 키크니 작가와의 콜라보를 기획했다.

이를 위해 AGE20’S는 브랜드명 에이지투웨니스의 앞 단어 초성인 ㅇㅇㅈ를 주제로 키크니 작가 특유의 감성과 유머를 담은 인스타툰을 공개했다. 또한 응원중, 열일중 등 ㅇㅇㅈ으로 연상되는 단어나 문장을 인스타툰 댓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키크니 작화 부적’, ‘AGE20’S 제품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키크니 작가는 현재 인스타 110만명 팔로워를 보유한 일러스트레이터로 독자로부터 사연을 받아 그림을 그려주는 상호 소통 방식의 무엇이든 그려드립니다으라차차 키크니 작명소를 통해 전 연령대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