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떼는 말이지~” 원래 좋은 피부처럼 광채가…

AGE20’S 화이트·핑크 라떼 ‘디오리진 에센스 팩트’ 2종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3-11-24 18:19:0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10년 동안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한 에센스 팩트의 오리지널리티를 담아 더 새로워진 디오리진 에센스 팩트’(THE ORIGIN ESSENCE PACT)를 출시했다.

AGE20’S 디오리진 에센스 팩트는 에센스 팩트의 오리지널리티인 광채 나는 피부 연출과 커버, 자연스러운 톤 보정에 초점을 맞춰 원래 좋은 피부처럼 표현해주는 제품이다.

피부의 3대 구성 요소로 알려진 히알루론산, 콜라겐, 엘라스틴 성분을 담은 ‘3중 오리진 에센스가 포함된 에센스를 72% 함유해 광채 있는 피부를 연출해 준다. 특히 고체 파운데이션 안에 수분 에센스를 담은 AGE20’S의 독자 기술인 에센스 포켓 기술을 적용해 메이크업과 동시에 스킨케어를 한 듯 촉촉한 피부 표현에 도움을 준다.

AGE20’S 디오리진 에센스 팩트는 파운데이션이 피부에 균일하고 매끈하게 밀착될 수 있도록 에어리 스킨 파우더피지 흡착·피지 케어 성분을 함유해 장시간 다크닝 없는 메이크업 연출은 물론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였다.

선케어와 톤 보정, 베이스 메이크업이 한 번에 가능한 3 in 1 베이스를 적용했으며, 피부 톤에 따라 베이스 컬러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푸석해 보이는 노란 피부톤에 생기를 더해주는 핑크 톤업 파우더와 브라이트닝 성분의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한 핑크 라떼진정이 필요한 붉은 피부를 위해 화이트 톤업 파우더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 성분을 함유한 화이트 라떼’ 2종으로 구성됐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